홍보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을 소개합니다.

포토갤러리

포토 갤러리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SK텔레콤과 함께하는 AI활용 소프트웨어개발 인력 양성
작성자 이진혁 작성일 2021-09-17
조회수 2,828 회
첨부 교육1.jpg 교육1.jpg (326 Kbytes)
교육2.jpg 교육2.jpg (177 Kbytes)
교육3.jpg 교육3.jpg (180 Kbytes)
교육4.jpg 교육4.jpg (247 Kbytes)
교육5.PNG 교육5.PNG (1797 Kbytes)
img

 

   AI가 어렵다구요, 즐기면서 학습하는 "SK텔레콤과 함께하는 AI활용 소프트웨어개발 인력양성"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에서는 「SK텔레콤과 함께하는 AI활용 소프트웨어개발 인력양성」에 참여를 희망하는 교육생을 모집하고 8월 23일부터 기본과정(8월 말까지)

       → 실무과정(10월 말까지) → 개발과정(12월 초까지)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 해에도 SK텔레콤을 비롯한 유관기업들이 참여하여 중견 기획 및 개발자로 강사진을 구성하고 다양한 교육도구(소셜 AI로봇 알버트, NUGU 디벨로퍼 등)를 제공 받아

     비전공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AI 이해교육 및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육생들이 실제 일상생활에서 이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시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제주도민들이 AI 및 디지털 기기 활용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교육생들이 9월 말부터 AI체험강사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학습 결과를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하는 활동을 지속시켜 나가고자 한다.

     지역 내 학교, 아동센터, 노인대학 등 AI 체험 및 이해 교육이 필요한 기관(단체)에서 요청을 할 경우,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에서는 강사 파견 및 교육재료를 제공하고자 한다.

     연령대별 맞춤형 체험과정으로 운영하여 학습자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체험 및 학습이 필요한 기관(단체)에서는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인재육성부)으로

     연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