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게시판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을 소개합니다.

칭찬합시다

제  목 제주 평생교육장학진흥원 최다빈 주임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작성자 임철환 작성일 2023-09-27
조회수 336 회 분  류
작성자
안녕하세요.
어느 부서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064-726-9912로 문의 전화를 하였는데 최다빈님이라는 분께서 전화를 받으셨습니다. 묻는 질문에 하나하나 친절히 답변해주시어 내담자의 궁금증과 가지고 있던 문제를 해결 해주셨습니다. 이에 칭찬 합니다.

제주도 공공기관에 있는 cnc, uv프린터, 레이저조각기를 사용하기 위해선 교육이수 과정이 필요하였고 묻고 물은 끝에 평생교육장학진흥원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교육을 신청하려 하였으나 문제가 발생하여 마음은 매우 초조 했습니다. 10월달 안에 시제품을 만들어야 하는 저에겐 너무 절실했고 큰 문제였습니다.

이에 이 문제를 문의하기 위해 전화를 하였는데 아주 친절히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 해주시려 노력해주시는 모습에 감동 했습니다. 모른다고 내 소관 아니라고 전화를 끊으면 될 일을 최선을 다해 끝까지 도와주시고 오랜 통화에도 짜증 한번 안내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캐쉬 적립해주는 쿠팡 후기도 안남기는 제가 얼마나 감사하고 감동해야 성함까지 물어보고 이 글을 남기겠나요. 전화로도 감사하다고 말씀 드렸지만 다빈님의 도움이 저에게는 아주 큰 도움이 되었음을 알아주시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다시 드리고 싶네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목록으로